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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산모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행복한헬퍼114’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서비스의 내용 및 범위)

산후관리사는 산모의 산후 회복과 신생아 케어 업무를 주로 담당하며, 산모와 신생아에 관 련된 간단한 가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집안 대청소, 베란다 청소, 이불, 묵은 빨래, 김치 담그기, 손님접대 등 산후조리와 직접 관련이 없는 가사일은 업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큰아이 또는 기타 가족에 대해 관리사의 업무가 추가될 경우에는 별도의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서비스 이용요금표 추가요금 참조)

[제 3 조] (서비스 예약)

서비스 예약은 온라인 예약이나, 전화,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며, 서비스 신청 접수 후 지정계좌에 예약금을 입금함으로써 예약이 완료됩니다. 비용 지불은 서비스가 완료되기 하루 전까지 지정된 통장으로 송금하거나, 관리사님께 직접 지급해 주시면 됩니다.

[제 4 조] (예약 변경)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 일정 등 예약 사항의 변동이 있을 시, 반드시 최소 7일 전 산모 또는 가족이 변경 신청 하셔야 합니다.

[제 5 조] (예약의 취소 및 환불)

부득이한 경우 예약 취소는 가능하며, 이 경우 서비스 개시 최소 7일 전에 당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예약취소 시 환불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출산예정일 3일 이상의 기간을 두고 취소 시에는 예약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 2

    계약후 24시간 이내 해약시 예약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 3

    서비스 개시 10일 이상이 남아있을 경우, 납입 금액 전액이 환불됩니다.

  • 4

    출산예정일 3일 미만의 기간을 남기고 취소시 서비스 준비비용 및 산후관리사 배정 등 회사의 손해를 감안하여
    - 개 시 전 : 서비스 전체요금의 10%의 공제 후 환급됩니다.
    - 개 시 후 : 해지일까지의 이용요금과 전체 계약금액의 10%의 공제 후 환급됩니다.

회사는 고객과의 약속된 일정을 지키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지만, 부득이한 경우 서비스 개시 전 이용자와 협의하여 취소할 수 있으며, 이때 예약금 전액 환불합니다.

[제 6 조] (산후 관리사의 근무시간)

출퇴근형의 근무시간은 평일 09:00~18:00, 토요일은 09:00~14:00 (토요일 추가시)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입주형은 24시간 상주하여 근무하며, 주 5일 근무시 금요일 16:00~ 일요일 18:00까지 휴무, 주 6일 근무시는 토요일 14:00~ 일요일 18:00까지 휴무입니다. 21시 이후엔 아기와 함께 취침하며, 신생아를 돌보는 일만 합니다.
출퇴근형은 1일 1시간, 입주형은 1일 2시간 휴식 및 외출시간을 적용합니다.
일요일과 법정공휴일, 명절기간은 휴무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이용자와 협의하여 연장근무 시 휴일 요금이 적용됩니다. 휴무의 경우 그 날짜만큼 뒤로 자동 연장됩니다.

[제 7 조] (서비스 기간 및 기간연장)

서비스는 최소 1주 이상을 기본으로 하며 2, 3주 단위로 예약을 받습니다.
서비스 연장 시에는 최초 계약기간과 합산되어 요금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추가되는 기간만큼의 새로운 서비스요금으로 적용되며, 예약금을 추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연장 금액은 요금표에 준합니다.
서비스 진행 중에 기간 단축 시 단축된 기간의 예약금은 환불하여 드립니다.
(예: 3주 계약후 2주로 변경시, 3주 예약금에서 2주 예약금을 뺀 나머지 금액을 환불)

[제 8 조] (산후관리사 교체 및 중단)

산후 관리사의 불성실한 근태, 위생 불량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산모님과 맞지 않는 경우 또는 관리사의 갑작스런 감기 등과 같은 질병 발생의 경우 관리사 교체가 가능합니다.
산모님 또는 가족에 의한 산후관리사의 인격 모독, 산후 관리 업무의 방해, 산후조리와 관련 없는 업무의 무리한 요구, 산후관리사가 신변의 위협을 느끼는 경우 서비스를 임의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의료 행위 금지)

산후관리사는 산후조리를 돕는 협력자로서 의료행위는 하지 않으며, 산모님은 의료행위에 해당되는 서비스를 요구하거나 응하지 마십시오.

[제 10 조] (도난 피해 발생)

고가의 귀중품이나 중요한 물건은 별도로 관리를 하시여 분실의 오해나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권합니다. 만일 도난 사건 등으로 문제가 발생되면 문제해결을 위해 수사기관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경제적 손실은 보험회사의 조사과정을 거쳐 배상책임보험의 보상 범위 내에서 경제적 손실을 보상합니다.

[제 11 조] (해당 관리사와 임의적 계약 금지)

파견된 담당 관리사와 회사를 통하지 않은 임의적인 계약, 연장, 소개 등을 금합니다. 서비스 신청은 반드시 회사에 예약 절차를 거친 후 가능합니다. 임의로 진행된 계약, 근무 중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이용자로부터 수집합니다.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면책)

행복한헬퍼114의 관리사는 산모님의 산후 회복과 신생아의 돌봄에 최선을 다하지만, 서비스 기간 도중 산모 또는 신생아에게 질병이 발생된 경우, 산후관리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것이 입증되지 않는 한 회사나 산후관리사에게 그 책임을 지울 수 없습니다.

본 약관에 없는 사항은 관습 또는 일반적인 상식에 준함.